안녕하세요~ 류리엄마입니다!!!요즘 날씨 때문에 아프지 않은 아이가 없는 것 같아요~ 틀림없이 우리 아들은 이번에도 감기로 고생하고 있어요..
항상 감기에 걸리면.. 편도가 오는 아들은 키우는지… 벌써 56개월 된 아들입니다.. 소아과 선생님도 항상 수술을 생각해보라고 하셨는데.. 고민 끝에 결국 이번에 율이 편도수술을 결정했어요~~ 감기걸리면 항상 편도선이 붓는다~ 편도선이 부으면 2~3일뒤 열이 오른다- 코막힘에서 코골이와 입으로 숨을 쉰다- 다크써클은 365일 세트-결국 무호흡증세가 생긴다…. 수술을 결정한 이유는.. 무호흡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눈물) 여기까지는 아니었는데.. 무호흡을 보고 있으면…
수술해야할지 모르는 순수한 우리 아들.. 뭐라고 해야할지…..벌써 걱정이네요(울음) X선 촬영후 검사했는데.. 편도만 큰게 아니라.. 아데노이드도 크다고 하네요…
편도-입을 벌렸을 때 목젖 양쪽으로 두꺼워 보이는 부위 아데노이드-목젖 뒤에 있어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편도와 아데노이드는 숨쉬는 공기가 드나드는 은닉에 있어 이것이 비대해지면 숨기기가 좁아져 코막힘이 생기고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마침 율이의 증상입니다…그래서 면역력이 약해서 호흡기가 약해서 자주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는것 같아 미안해요..
가장 빠른시일로 수술날짜를 잡았습니다. 수술은 2박3일 입원후 퇴원!!간호사 선생님의 간단한 설명을 듣고 건물 내 1층 내과에 가서 검사를 하고 집에 가면 된다고 합니다.
수술에 전신마취를 하기때문에…수술전에 검사가 필요한데 흉부X-ray, 소변검사, 채혈, 심전도검사를 하던 피를 뽑아야하니까..무섭고 아파..울면서 많이 고생했는데…선생님이 한번에 채혈해주신것도 있어서 잘 해냈어요(´;ω;))
수술에 전신마취를 하기때문에…수술전에 검사가 필요한데 흉부X-ray, 소변검사, 채혈, 심전도검사를 하던 피를 뽑아야하니까..무섭고 아파..울면서 많이 고생했는데…선생님이 한번에 채혈해주신것도 있어서 잘 해냈어요(´;ω;))
검사를 하고나서.. 몇일후 감기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숨을 쉴수가 없어.. 코골이 무호흡이 심해져버려서.. 병원을 다시 방문했다고 합니다…더 심해지면 수술못한다고 하셔서..방문하길 잘했네요.. 미뤄져야할것같아서..방문했는데…정말 다행이에요…그리고 설서대도 같이 하기로 했어요..혀끝이 하트모양인데,이제 이 수술을 하려면 전신마취해야 한다고 하던데..이번에 다같이 진행할것같아요.ㅠ베스트이비인후과도 주차장에 비해.. 손님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하필 5시가 안된 시간대에는 완전주차대란이라서….주변 골목에 주차하고 있는데…그 옆이 바로 놀이터였네요?www참새가 방앗간을 어떻게 지나가지…놀이터에 안간지 오래됐는데..그래서 그런지 너무 신났어요 다른 놀이터들과 다르게 헬스장도 있고 그네랑 팽이같은 애도 신기하고 이제 이름도 쓸 수 있다고 바닥에 이름도 쓰고 촉각에 민감한 아들이 제법 커서 모래도 잘 만지네요 흐흐흐 어떡해.. 허트만 보면 쫓아다니면서 뛰어다니는지…정말 이 순수함에 미소 짓게 하네요.그래도 더 심해지면 안되니까… 20분정도 있다가 바로 귀가!!!!참새가 방앗간을 어떻게 지나가지…놀이터에 안간지 오래됐는데..그래서 그런지 너무 신났어요 다른 놀이터들과 다르게 헬스장도 있고 그네랑 팽이같은 애도 신기하고 이제 이름도 쓸 수 있다고 바닥에 이름도 쓰고 촉각에 민감한 아들이 제법 커서 모래도 잘 만지네요 흐흐흐 어떡해.. 허트만 보면 쫓아다니면서 뛰어다니는지…정말 이 순수함에 미소 짓게 하네요.그래도 더 심해지면 안되니까… 20분정도 있다가 바로 귀가!!!!이것저것 수술후기를 찾아보니..더 걱정되서 수술실에 들어갈줄 알았는데 눈물이 났어요…그래도 해야할 수술이라..잘될거라 생각하면서..한잠도 못잤던건..뷔밀이에요…벌써 눈물이 나는건…어쩔수없네요.베스트이비인후과의원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01T. 062-417-200012:00-14:00 휴식시간 토요일 : 09:00-13:00 일요일 정기휴무일